본문 바로가기

WITH CAT/고양이 용품

[고양이간식추천] 이나마 챠오츄르(퓨어츄르) 20개입 리뷰

네이버블로그가 편하신 분은 여기로..> blog.naver.com/hframe/222014186121

 

작은 스틱 봉지에 액상형(퓨레형) 간식이 들어있는 고양이 간식은 보통 '츄르'라고 불립니다.

 

그런데 이 츄르라는 단어는 간식의 한 종류가 아니라 특정 브랜드의 제품 이름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정식 이름은 '이나마 챠오 츄르'입니다.)

 

저도 사실 몰랐는데, 나중에 알고나서는 조금 재밌기도 하고 신기했어요. 얼마나 유명한 제품이길래 이렇게 대명사가 됐다 싶더라고요. 마치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대일밴드​ 같은 거잖아요 ㅎㅎ

 

솔직히 이런 스틱형 간식의 종류가 너무 많아서 저는 정작 이 '챠오츄르'를 한 번도 사서 먹여본 적이 없었어요. 그러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고양이 간식의 원조! 챠오츄르를 먹여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현재 고양이 두 마리를 키우고 있고 평균 일주일에 3~4개씩은 먹이기 때문에 20개입이라고 해도 그렇게 오랫동안 먹이지는 못할 것 같아요. ㅎㅎㅎ

 

처음에는 4,5개 들어있는 걸로 이것 저것 사다가 이제는 한 번 살 때 20~30개 들어있는 걸로 사게 되는 것 같아요. 매번 사는 것도 일이거든요. 배송료도 있고 ㅠ ㅋㅋㅋ

 

 하나에14g 짜리가 20개 들어있어요.

참치 맛과 참치+가다랑어 맛이 각각 10개씩 들어있습니다.

 

한 가지 걱정됐던 것은 저희 첫째 고양이는 츄르랑 동결건조 트릿만 좋아하는데, 항상 닭고기가 들어있는 것만 먹거든요. 이 녀석의 입맛이 아주 확고합니다. 특히 생선류가 들어간 간식은 잘 안 먹는 편이라서 그 부분이 좀 걱정이었습니다.(뭐... 첫째가 안 먹으면 둘째 먹이면 되니까 큰 문제는 아니지만요..)

 

저는 포장 봉투를 뜯어서 간식 보관 상자에 넣어놨어요.

이렇게 보관해 놓으면 하나씩 먹이기가 편하거든요.

그런데 한 가지 특이한 점을 발견했는데요.

포장재가 투명이네요?! 내용물이 잘 들여다보이도록 디자인이 되어있어요.

 

 

 

일본어를 읽을 수는 없지만, 분홍색이 참치고, 파란색이 참치+가다랑어인 것 같습니다.(파란색 이름이 더 기니까 ㅎㅎㅎ) 근접 촬영은 안 했는데, 파란색은 뭔가 거뭇거뭇한 다른 성분이 더 들어있기도 해요.

참 챠오츄르에는 몸에 좋지 않은 성분들 대부분이 첨가되어 있지 않아요.

착색료, 향료, 조미료, 감미료가 들어있지 않고 그레인 프리 제품이기도 합니다~

 

아이들의 기호성을 확인하기 위해 바로 시식 타임을 가졌습니다!!

포장재가 투명하니까 더 깔끔하고 남김없이 짜줄 수 있네요.

그전에는 그냥 최대한, 여러 번, 꼼꼼히 짜줬는데... ㅎㅎ

아이들 간식 줄 때는 항상 무슨 맛일까 궁금해요.

냄새가 짭조름하니 맛있게 느껴지거든요 ㅎㅎㅎ

 

 

어려서인지 식탐이 많은 둘째, 하늘이가 먼서 와서 허겁지겁 먹으니까 첫째 구름이가 관심을 갖고 오네요 ㅋㅋㅋ

챠오 퓨어츄르에는 비타민미네랄이 풍부하고, 녹차 엑기스도 포함되어 있어서 대소변 냄새 억제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녹차가 항산화력에도 좋은 건 유명하죠? ^^

게다가 휴먼그레이드 성분이라 사람도 먹을 수 있는 수준이라는 사실~ 이제는 휴먼그레이드 아니면 어디 가서 명함도 못 내밀 것 같아요. 대부분이 휴먼 그레이드라서 ㅋㅋㅋ

 

둘째는 정말 정신없이 먹어대네요 ㅋㅋ

이러다간 혼자 다 먹을 것 같은 분위기라서, 얼른 구름이도 먹어야 할 텐데.. 그나저나 전 왜 나눠주지 않고 한 그릇에 주었을까요 ㅋㅋㅋ

 

 

ㅎㅎㅎㅎ 사이좋게 머리 맞대고 먹고 있어요.

생선 맛 츄르는 먹지도 않는 구름이도 엄청 맛있게 잘 먹어요! 기호성 짱!!! 사실 이거 두 번째 츄르인데도 엄청 맛있게 먹네요~

츄르는 90% 이상이 수분이라, 아이들 음수량 향상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저희 첫째는 얼마 전 특발성 방광염에 걸린 적도 있어서 음수량에 특별히 신경을 많이 써야 해요 ㅠ

 

https://coupa.ng/bEZLrB

 

이나바 챠오츄르 고양이 간식 생선

COUPANG

www.coupang.com

 

참, 저희 두 고양이 구름이와 하늘이의 영상을 소소하게 담은 유튜브 채널도 있으니 한번 놀러오세요~ ^^

http://www.youtube.com/c/warmclou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