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음식 & 맛집

[인천 구월동 맛집] 파스타 전문점 '비스트로J' - 예술회관역 3번출구

친구랑 간만에 인천 구월동에 놀러 갔다가 비스트로J라는 파스타전문점을 방문했어요.

먹을지 한참을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이탈리안 음식이 먹고 싶어서 근처에 검색을 하고 방문을 했습니다.

 

기대 없이 방문했다가
정말 강추하고 싶어진
파스타 전문점 <비스트로J>

 

매장 위치

 

예술회관역 3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 매장이라서 찾기에는 아주 수월했습니다. 가는 길이 약간 언덕이었지만 이 정도야 뭐 ㅎㅎㅎ

 

 

 

 

무난한 매장 분위기

 

저희는 오후 3시쯤 늦게 갔어요.

일부러 사람들 몰리지 않는 시간대에 갔더니, 처음에는 저희 말고는 두 테이블 정도만 있어서 좋았습니다.

 

매장이 엄청 넓은 건 아니지만 옆 테이블의 방해를 받을 정도로 비좁진 않아서 딱 적당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자리에 기본적으로 식기가 세팅되어 있는데, 물티슈 보고 피식 웃어버렸네요. 애교 있는 멘트가 좀 귀엽기도 하고... ㅎㅎㅎ

곧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소소한 크리스마스 장식도 과하지 않게 달려있더라고요.

 

 

 

 

비스트로J 전 메뉴

 

비스트로J 메뉴판

파스타 전문점답게 여러 가지 메뉴가 있었는데요. 결정 장애인 저는 너무 오래 고민하고 싶지 않아서 과감하게 매장 추천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그중에서도 '점주 추천 2인 세트'라는 것이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자신 있으니까 추천하는 것이 당연할 거라 생각했거든요~ 그리고 여기에다가감바스 알 아히요라는메뉴도 추가했어요. 제가 새우를 너무 좋아해서 ㅎㅎㅎ

 

세트메뉴 25,300원 + 감바스 13,800

이렇게 해서 39,100원이 나왔습니다.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에이드 두 잔과 마늘빵이 먼저 나왔어요. 마늘빵은 4개였는데 찍기 전에 하나를 홀랑 먹어버려서 ㅎㅎㅎ

 

 

 

 

 

피클은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것인지 크기가 제각각이더라고요. 전 통조림 피클은 안 먹는 편이라 맘에 들었던 부분 중 하나였어요. 전 익지 않는 아삭아삭한 피클을 좋아해서 ㅎㅎ

 

 

 

 

 

9

 

짠!! 주문한 메뉴들이 다 나왔어요~

배고파서 피자는 이미 몇 조각 먹은 상태 ㅋㅋㅋ

 

 

 

 

시금치 피자 

Ricotta Spinach Pizza

 

 

시금치 피자가제일 먼저 나왔습니다~

'테이스팅룸'에서 처음 선보였다가 엄청 히트 친 메뉴죠~ ㅎㅎ 전 시금치가 이렇게 맛있을 줄을 상상도 못했습니다.

시금치가 큼직큼직하니, 돌돌 말거나 반으로 접어서 드시는 게 좋습니다. 전 보통 돌돌 말아서 먹어요 ㅎㅎ

 

 

 

 

청양불고기 크림 파스타

Cheongyang Bulgogi Cream Pasta

 

 

 

이건 청양불고기 크림 파스타에요.

양념불고기 맛이 살짝 나면서 또 매콤한 맛도 은은히 있어서 한국인 입맛에 제대로 맞겠다 싶은 메뉴였습니다.

그러면서도 크림소스의 맛도 아주 좋았고요.

 

뻑뻑하지 않아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청양고추의 맛이 강한 건 아니기 때문에 매운 걸 잘 못 드시는 분도 전혀 무리 없이 드실 수 있어요.

 

 

 

 

감바스 알 아히요

Gambas al ajillo

 

 

그다음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감바스!!!

보통 감바스를 시키면 작은 프라이팬에 한 겹 깔리는 정도로만 나오는데, 여기는 산처럼 쌓여있어서 적잖이 놀랬네요.

 

 

게다가 더 놀랬던 건 새우의 크기와 양이었습니다.

사진에선 어떻게 보일지 모르지만, 정말 큼직한 새우가 8마리였나? 그 정도가 들어있었어요.

 

감바스를 여기저기서 좀 먹어봤지만, 이 가격에 이렇게 질 좋은 새우가 많이 들어있는 건 처음 봤습니다. 또 방문한다면 감바스는 무조건 또 주문각.

 

 

 

 

 

 

근데 여기가 이미 유명한 맛집이라고 생각하게 된 게.. 저희가 분명 점심도 저녁도 아닌 애매한 시간에 갔음에도 식사를 하다 보니 만석이 됐어요; 조금만 늦게 왔어도 자리가 없을 뻔....;;

 

 

 

 

포장 가능

 

 

피자가 좀 남아서 포장이 되냐고 물어봤더니, 이렇게 심플한 박스에 잘 담아주셨네요. 저 매장명은 손으로 직접 쓰신 것 같더라고요 ㅎㅎㅎ 귀엽게..

 

정말 별다른 정보고 없고, 기대도 없이 방문했던 곳인데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와서 아주 흡족했습니다.

특히 감바스의 실한 새우가 아직도 생각나네요~

감바스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시켜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비스트로J
-
전화: 032-441-9836
주소:인천 남동구 인주대로 582 1층
(예술회관역 3번 출구 바로 앞)
영업: 11:30~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