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음식 & 맛집

파파존스 불닭 크림치즈 소스 피자

 

 

고메 디아볼라피자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점심에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밥 차리기도 너무 귀찮고

느끼한 것도 당기기도 해서

피자를 시키기로 결정!!

 

파파존스에선 현대카드 M 포인트가

50% 할인되기에

고민 없이 오랜만에 파파존스 시키기로 했다 ㅋㅋㅋ

 

근데 사실 통신사 할인만 받아도 30% 할인이니까,

난 그냥 20% 할인받은 셈인가?

모르겠다 ㅎㅎㅎ

 

암튼 콜라 1.25리터까지 해서

33,300원인데 할인받아서 16,650원에 GET!!

 

근데 바보같이 엠 포인트 사용 체크를 안 눌러서

원래 가격 그대로 결제했다가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재결제하고,

먼저 했던 결제건 취소하고...

피차 번거롭게 주문함 ㅡ ㅡ

 

 

암튼

맛부터 얘기하면,, 꽤 맵다.

내가 매운 음식을 잘 못 먹는 것도 있긴 하지만

맛있게 매운(?) 건 잘 먹는 편인데,

이 피자는 맛있게 매운 것과

고통스럽게 매운 것의 중간 정도...?

 

먹는 내내 쓰읍쓰읍 흡흡... 하면서 먹었다 ㅋㅋㅋ

 

 

 

 

대강 비주얼은 이런 느낌.

보기만 해도 뭔가 맛이 진하고 매워 보인다 ㅎㅎ

 

간혹 피자 시켜 먹으면 돈 아까울 때가 있는데,

이건 돈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 정도까진 아니다.

매운 거 좋아하면 한 번쯤 시켜 먹어볼 만한 듯!!

 

끝!